11월 9일 정비사업2실 16명은 문덕5리, 11월 23일 정비사업1실 19명은 우복1리 자매마을 체육공원 정비 및 마을 안길 환경 정화 활동을 하였습니다.
2실 직원들은 비가 오는 날씨에도 자매마을 정자 및 마을 회관 주변 낙엽을 청소하여 깨끗한 마을 안길 및 체육공원의 모습을 마을 주민들에게 선사하였습니다.
1실 직원들은 길가에 쌓인 쓰레기를 청소하고, 마을 회관 주변의 자연환경을 깨끗하게 정리 정돈하였습니다.
직원들의 자매마을 환경정화 활동은 마을의 환경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으며, 이러한 노력은 지속적인 환경 보호에 한 걸음 더 나아가기를 기원합니다.
추운 날씨에 환경 보호 활동에 참여하여 고생한 직원들에게 자매마을 주민분들께서 감사의 인사를 전하였습니다.
▲ 장애인복지관 점심 봉사활동
▲ 장애인복지관 점심 봉사활동
11월 8일 본사 직원 6명은 포항시 장애인복지관을 찾아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는 무료 급식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복지관 봉사는 매월 둘째 금요일에 봉사활동 희망자들이 참여하여 배식, 홀서빙, 설거지 등 다양한 업무를 맡아 급식소를 찾는 분들에게 풍성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복지관 봉사활동은 많은 분들에게 따뜻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소중한 기회의 봉사활동입니다. 본사 직원들은 이번 봉사활동을 통해 복지관을 찾은 많은 분들에게 나눔을 실천하는 소중한 경험을 얻었습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직원들은 이번 활동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모범과 사회에 봉사하는 문화를 확산시키고, 더욱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하여 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합니다.